<< 휴대폰 본인인증이 실패하는 경우 >>
(1) 본인의 명의로 개통한 휴대전화가 아닌 경우
(부모님 등 가족의 명의로 개통된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경우)
(2) 개인명의가 아닌 법인명의로 개통된 전화인 경우
(3) 휴대전화 요금미납(연체) 중 이신 경우
(4) 소액결제 서비스 차단이 설정된 전화인 경우
(5) 선불요금카드(예스카드, 앵콜카드등)를 사용하는 경우
(6) 특수요금제(패밀리 요금제, 커플요금제 등) 사용 중인 경우 등은
이동통신사에 등록된 대표 주민등록번호만 확인 가능
인증실패 문의 : NICE평가정보(1600-1522)
위 방법 처리 후 휴대폰 본인인증을 하시거나 아이핀 인증방법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