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필독] 컨소시엄 교육 신청 취소 또는 교육생 변경 방법 안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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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컨소관리자
과정구분 컨소시엄
작성시간 2018-03-30
조회수 14580

컨소시엄 교육신청 취소 시 또는 교육생 변경시 처리방법 안내드립니다.

 

1. 교육모집기간 중

: 교육 담당자 또는 교육생 본인이 직접 교육 취소 가능하며,
 교육담당자가 교육생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2. 교육모집 종료 이후 ~ 교육시작 4일전

 : 051-745-6083으로 전화하신 후 취소 또는 교육생 변경 요청 하시면 됩니다.

 

3. 교육 시작 3일 전 ~ 교육시작일 (행정처리일 기준, 주말포함Ⅹ)

 : 취소시 취소 공문을 컨소시엄 담당자 이메일(전화문의051-745-6083) 로 제출

  교육생 변경은 051-745-6083으로 전화하신 후 변경가능여부 확인 후,

  변경가능한 경우 변경공문, 변경불가시 교육 취소공문을 상기 메일 주소로 제출하십시오.

  ※ 사전 공문 미제출 상태로 교육불참 시, 업체 교육참여에 패널티 적용

  ※  공문 형식이 아닌, 일반 문서로 보내는 경우 인정 불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