컨소시엄 교육신청 취소 시 또는 교육생 변경시 처리방법 안내드립니다.
1. 교육모집기간 중
: 교육 담당자 또는 교육생 본인이 직접 교육 취소 가능하며,
교육담당자가 교육생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2. 교육모집 종료 이후 ~ 교육시작 4일전
: 051-745-6083으로 전화하신 후 취소 또는 교육생 변경 요청 하시면 됩니다.
3. 교육 시작 3일 전 ~ 교육시작일 (행정처리일 기준, 주말포함Ⅹ)
: 취소시 취소 공문을 컨소시엄 담당자 이메일(전화문의051-745-6083) 로 제출
교육생 변경은 051-745-6083으로 전화하신 후 변경가능여부 확인 후,
변경가능한 경우 변경공문, 변경불가시 교육 취소공문을 상기 메일 주소로 제출하십시오.
※ 사전 공문 미제출 상태로 교육불참 시, 업체 교육참여에 패널티 적용
※ 공문 형식이 아닌, 일반 문서로 보내는 경우 인정 불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