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규 홈페이지 내에서 변경된 교육신청방법을 안내드립니다.
기존 : 업체 교육담당자가 교육생 인적사항 입력 후 대리 신청
변경 : 1. 홈페이지 내 교육생 개별 가입 (또는 본인인증)
→ 2. 교육생 직접 교육신청 or 업체교육담당자 대리 신청
* 교육신청을 위해서 교육생 개인의 본인인증 또는 신규회원가입이 반드시 완료되야 합니다.
(아래 내용 확인)
** 모든 교육생은 별도의 신청없이 자동으로 합숙신청이 됩니다.
<< 교육신청 방법 >>
1. 교육생이 직접 신청 시(협약기업)
① 교육생 개별 가입 (매뉴얼 p.5~)
* 2014~2016년 교육참여 이력이 있는 경우, 본인인증 ( 매뉴얼 p.9 , 14)
** 가입시 고용보험관리번호 및 회사명 정확히 선택
② 로그인 후 상단 메뉴 중 컨소시엄 교육 > 컨소시엄교육신청 메뉴 클릭 > 모집중인과정 신청
또는 마이페이지 >> 교육정보조회 >> 컨소시엄 교육신청 클릭
2. 교육생이 직접 신청 시(비협약기업)
① 컨소시엄 협약신청 : 업체교육담당자
※ 협약절차 ☞ 컨소시엄 협약절차 확인
② 협약완료 후 교육생 개별 가입 (매뉴얼 p.5~)
** 가입시 고용보험관리번호 및 회사명 정확히 선택
③ 로그인 후 상단 메뉴 중 컨소시엄 교육 > 컨소시엄교육신청 메뉴 클릭 > 모집중인과정 신청
또는 마이페이지 >> 교육정보조회 >> 컨소시엄 교육신청 클릭
3. 교육담당자가 대리 신청 시
① 로그인 후
상단 메뉴 중 컨소시엄 교육 > 컨소시엄교육신청 메뉴 클릭 > 교육생목록에서 신청자 선택 후 신청
또는 마이페이지 >> 교육정보조회 >> 컨소시엄 교육신청 클릭 > 교육생목록에서 신청자 선택 후 신청
② 교육생 가입여부 확인 : 교육신청시 교육생목록 또는 마이페이지 > 회원목록 확인
※ 교육생 가입시 개인 인적사항을 정확히 입력하시기 바라며,
교육신청 시 주민등록번호 뒷자리까지 정확히 입력하셔야 교육참여 가능합니다.